장병복2026/05/31
이번달도 열심히 운동해주신 건각회 멤버님들 항상 응원합니다. 6월은 건각회 정기모임이 있는 달입니다 전 모임때 공지했듯이 이번 모임은 부회장님의 회사가있는 영종도에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거리가 좀 먼 만큼 시간이 가능한 인원만 모여 진행하고자합니다 혹시나 시간이 되신다면 적극적으로 참여부탁드립니다~^^





다같이 많이 많이 걸어서 건강해 집시다!!! 월간 누적거리 상위 10분께는 제가 맛있는 저녁과 쏘맥을 대접하겠습니다 ^^

Hyowon

Vino Park
민권
주식윤이번달도 열심히 운동해주신 건각회 멤버님들 항상 응원합니다. 6월은 건각회 정기모임이 있는 달입니다 전 모임때 공지했듯이 이번 모임은 부회장님의 회사가있는 영종도에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거리가 좀 먼 만큼 시간이 가능한 인원만 모여 진행하고자합니다 혹시나 시간이 되신다면 적극적으로 참여부탁드립니다~^^



이번 달두 열심히 운동해주신 건각회 멤버님들 항상 응원합니다~~^^ 날씨는 화창한듯하나 저는 꽃가루와 미세먼지때문에 비염으로 엄청 고생하고 있습니다..ㅠㅠ 항상 건강하시구 자신의 컨디션에 맞는 운동 부탁드립니다~~^^



이번달두 열심히 운동해주신 건각회 멤버님들 항상 응원합니다~~^^ 담달두 홧팅하시구 절대 무리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?자신의 몸상태에 맞는 운동량이 최고입니다~^^ㅋ


Pacer is the best walking app for walking challenges and finding places to walk near me.